티스토리 뷰

BC카드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 – 전화번호 정보 (2022년)

팁웨이 2022. 5. 13. 22:39

이 문서에서는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BC카드 사용 시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BC카드는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매우 세분화된 고객 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려면 무조건 종합상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기 보다는 문의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적합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디로 전화하면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서비스 별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4000 또는 1588-400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우선 제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것은 종합상담을 모두 받을 수 있는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두 개의 번호가 있는데 어느 번호로 걸어도 상관없습니다. 1566-4000 또는 1588-4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참고 사항

  1. 선결제, 결제일변경, 결제계좌변경, 카드신청 및 해지, 카드론 등은 BC카드를 발급한 발급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전화 문의가 가장 많은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2시입니다.

다양한 BC카드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에 언급된 종합상담 외에도 다양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별 이용시간을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업무별 전화번호

  • 분실신고 : 1588-4515 (24시간 연중무휴)
  • 해외이용 / 분실신고 : 02-950-8510 (24시간 연중무휴)
  • 가맹점 / 거래승인 : 1588-4500 (24시간 연중무휴)
  • SMS신청 등 부가서비스 : 1588-4466 (24시간 연중무휴)
  •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1566-7777 (24시간 연중무휴)
  • VIP서비스 : 1566-7890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비씨보험 : 02-6322-2850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비씨여행 : 1566-7977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비씨 크레딧 세이프 : 1544-8711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문의하실 서비스를 확인 후, 영업시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C카드 민원처리 고객센터

예를 들면,

  1. 비씨카드 사용 시 거래정지를 해제·삭제하거나
  2. 타인이 내 카드를 사용할 위험이 있는 경우
  3. 신용카드 부정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부정사용 조기경고(FDS)가 필요한 경우

이러한 불만 사항 민원이 있을 경우 아래 번호를 참고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한도 조정, 법인회원 한도 조정 : 해당카드 발급은행 영업점으로 서면요청
  • 거래정지 해제 및 삭제 : 1566-4000 / 1588-4000
  • 부정사용 조기경보(FDS) : 02-330-5720 (국내) / 02-330-5730 (해외)
  • 카드 부당대우 및 거래거절 민원 접수 : 02-2011-0700 (전화 및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

BC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 또는 이메일 상담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BC카드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바로 상담가능합니다. BC카드는 이메일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문의 후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여기까지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